제목한국킥복싱전남도지부 송년의 밤 행사2010-02-18 13:27
작성자
한국킥복싱전남도지부 송년의 밤 행사
협회 송칠석 회장 등 임원 참석 금일봉 전달하고 적극협조 약속


사단법인 한국킥복싱 전남도지부(지부장 장여환) 송년의 밤이 10일 화순 명동갈비에서 열렸다.

이날 송년의 밤 행사에는 중앙본부의 송칠석 회장,최성호중앙위원장, 심오남 본부장,강명구기획실장, 진월피닉스짐의 김선종 관장과 킥복싱 꿈나무인 선수, 장여환 전남도지부장, 선종오 본부장을 비롯한 고문, 부지부장, 이사 등이 참석했다.

장여환 도지부장은 송년의 밤 인사말에서 “금년 한해는 의미 있는 한해로 도지부가 결성되고 군민회관 대강당에서 전국대회를 여는 등 킥복싱 보급과 발전에 디딤돌 역할을 했다”고 밝히고 특히 SBS방송에서 드라마로 제작된 “맞짱”에 ‘살기 좋은 전원도시 화순으로 오세요’라는 플래카드 문구가 방송에 직접 방영되는 경사도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내년부터는 생활체육에 킥복싱이 추가되는 영예를 안게 되어 킥복싱인 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지부를 이끌어 나가자고 격려했다.

사)한국킥복싱협회 송칠석 회장은 전남도지부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해보니 이렇게 많은 임원들이 똘똘 뭉쳐서 활동하는걸 보니 마음 든든하다며 “앞으로 저희 협회는 도지부가 필요한 게 있다면 적극적으로 협조 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송회장은 후진양성 도지부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공로패 등을 전달하겠다며 송년회를 위한 금일봉을 전달했다.

                            기사입력: 최종편집: ⓒ 디지탈화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