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고객지원 센터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정성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070-4143-9912
평일상담 : AM 09시 ~ PM 06시
점심시간 : AM 12시 ~ PM 01시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352-0195-9229-43
농협 / 예금주 : 김현수
네임서버
1차
ns1.jndkorea.co.kr
175.125.94.225
2차
ns2.jndkorea.co.kr
175.125.94.225

자주하는 질문

  • HOME
  • 자주하는 질문
  • Q. [운영] 소스 수정시 에러가 나면 어떻게 하나요?

    소스수정시 에러 발생시에 복구 가능한 방법입니다. 


    첫번째 호스팅이나 자체서버의 백업을 이용하는 방법


    이 방법은 모든 소스가 백업 당시의 시점으로 복구되기 때문에,  백업한 이후의 모든 파일과 데이터베이스가 백업시점으로 복구 됩니다. 



    두번째 에디터의 복구 시스템을 이용하는 경우 


    특정 에디터는 파일 백업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에디터 플러스를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에디트 플러스가 가장 최적의 백업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세번째 . 솔루션 재설치 


    세번째 방법은 최후의 방법으로, 사이트를 초기화 시키는 방법입니다.


    사이트가 공격이나 해킹등의 이유로 심하게 변질되거나, 일괄 프로그램 실행후에 복구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면 초기화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네번째. 내컴퓨터에서 작업


    소스를 내컴퓨터에 내려 받은후에 작업을 완료 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번거롭기는 하지만 사이트를 수정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 Q. [호스팅] 호스팅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호스팅은 JNDKorea의 호스팅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솔루션 구매시에 호스팅을 같이 신청하시거나,  이후에 호스팅을 따로 추가하실수 있습니다. 


    Jndkorea의 호스팅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먼저 저희 솔루션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다른 회사의 호스팅을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cafe24의 호스팅을 추천합니다.



    https://hosting.cafe24.com/?controller=product_page&type=basic&page=autoban 


    에서  원하시는 사양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는 비지니스 모델을 추천합니다. 

  • Q. [설치] 도메인은 어디서 구매해야 하나요?

    도메인은 가비아, 카페24, 호스팅kr에서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www.gabia.com


    www.cafe24.com


    www.hoting.kr


    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Q. [설치] 소스는 수정할수 있나요?

    본 솔루션은 기본적으로 소스를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자체서버나  외부호스팅에 소스가 설치되는 방식이기때문에  ftp,sftp 를 통해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자체서버가 외부호스팅이 ssh나 원격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직접 서버에서의 백업, 대량업로드등도 가능합니다. 



    소스 에디터로는 


    에디트플러스나(www.editplus.co.kr) , 이클립스php(https://www.eclipse.org/pdt/)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서버 작업툴로는 


    putty(https://putty.softonic.kr/)를 기본적으로 추천하여 드립니다.



    서버에 이미지나 파일을 업로드 하는 경우에는 


    파일질라(https://filezilla-project.org/)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