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고객지원 센터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정성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070-4143-9912
평일상담 : AM 09시 ~ PM 06시
점심시간 : AM 12시 ~ PM 01시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352-0195-9229-43
농협 / 예금주 : 김현수
네임서버
1차
ns1.jndkorea.co.kr
175.125.94.225
2차
ns2.jndkorea.co.kr
175.125.94.225

자주하는 질문

  • HOME
  • 자주하는 질문
  • Q. [운영] 소스 수정시 에러가 나면 어떻게 하나요?

    소스수정시 에러 발생시에 복구 가능한 방법입니다. 


    첫번째 호스팅이나 자체서버의 백업을 이용하는 방법


    이 방법은 모든 소스가 백업 당시의 시점으로 복구되기 때문에,  백업한 이후의 모든 파일과 데이터베이스가 백업시점으로 복구 됩니다. 



    두번째 에디터의 복구 시스템을 이용하는 경우 


    특정 에디터는 파일 백업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에디터 플러스를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에디트 플러스가 가장 최적의 백업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세번째 . 솔루션 재설치 


    세번째 방법은 최후의 방법으로, 사이트를 초기화 시키는 방법입니다.


    사이트가 공격이나 해킹등의 이유로 심하게 변질되거나, 일괄 프로그램 실행후에 복구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면 초기화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네번째. 내컴퓨터에서 작업


    소스를 내컴퓨터에 내려 받은후에 작업을 완료 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번거롭기는 하지만 사이트를 수정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검색